
연예계의 귀공자, 도련님으로 불리는 배우 이서진이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꼽은 여배우가 있습니다.

과거 한 예능에서 이서진은 결혼하고 싶은 상대를 묻자 주저 없이 유인나를 최고의 신붓감으로 선택했습니다.
예뻐서요

당시 방송에서 전화 연결을 한 이서진에게 ‘이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는 멤버가 있는가?”라고 질문했습니다.

잠시 머뭇거리던 이서진은 “유인나”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유인나는 “정말 감사하다. 왜 나를 뽑아주셨나요?”라고 물었고, 이서진은 단순명쾌하게 “예뻐서요”라고 답해 유인나의 미소를 자아냈습니다.
이서진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유인나는 ‘시크릿 가든’, ‘최고의 사랑’ 등에서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왔습니다.
‘공감요정’으로 불리는 유인나

현재 유인나는 배우 활동뿐 아니라 ‘겟잇 뷰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와 DJ로 활약 중입니다.

편안한 진행 스타일과 따뜻한 공감 능력, 뛰어난 소통 실력으로 ‘공감요정’으로 불리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서진이 반한 유인나의 매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계속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