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의 SNS에 ‘엄마의 개인생활’이라는 코믹한 콘텐츠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던 이미도.

평온한 표정의 아이 뒤로 미친 듯이 뛰어 놀거나, 생동감 넘치는 행동을 하는 이미도의 모습이 담긴 것이 포인트인 해당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평소 아내인 이미도의 넘치는 흥과 끼를 잘 알고 있는 남편의 추천으로 시작된 콘텐츠라는 사실!. 이제는 영상에 아들과 남편, 시댁 식구들까지 등장할 정도인데요.

이렇게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그녀이지만, 결혼 전 연애가 너무 절실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소개팅을 하기 위해서 기꺼이 두바이행 비행기 티켓을 구매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당시 카타르에 살고 있는 언니의 도움으로 두바이 소개팅(?) 주선을 받은 이미도. 소개팅남과 두바이 구석구석 제일 예쁘고 좋은 곳만 누비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지만 애프터 신청은 없었다고요.

하지만 인연은 따로 있는 법이지요. 이후 이미도는 영화 투자 배급사에서 근무하는 지금의 남편과 만나 결혼에 성공! 유쾌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배우로서도 더욱더 승승장구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중인데요.
땐스는 건전한 스포쓰예요.

최근 큰 화제를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애순과는 적대적인 관계인 미숙 역할로 작품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