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재벌 X 형사’에서 강력 1팀의 이강현 역을 맡았던 박지현의 경찰정복 제복 핏은 많은 화제가 되었죠. 액션신을 소화하기 위해 배우는 7kg을 운동과 식이로 증량하며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전설적인 저예산 공포영화 ‘곤지암’으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받았던 박지현은 이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재벌집 막내아들’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 왔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말 미스터리 스릴러 ‘히든페이스’에서 주연으로 활약했지요. 송승헌, 조여정 등 굵직한 이름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극장개봉을 거쳐 최근 OTT 서비스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개봉작은 ‘동화지만 청불입니다’ 였는데요.

동화 작가가 꿈이지만 현실은 음란물 단속 공무원인 단비(박지현)가 어쩔 수 없이 19금 웹소설을 쓰다 뜻밖의 성스러운 글재주에 눈을 뜨는 재능 발견 코미디였습니다.
역시 코미디 연기의 대부인 성동일, 못지않게 코미디 연기로 정평이 나있는 최시원 등 선배 배우들과의 호흡이 대단했지요.
이외 김고은, 김건우와 함께하는 로맨스 드라마 ‘은 중과 상연’은 15부작 넷플릭스 시리즈인데요. 현재 촬영을 마치고 공개일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동원, 엄태구와 함께 영화 ‘와일드 씽’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댓글0